본문 바로가기

후기

스마일라식 2년차 후기/스마일라식 시력감퇴/스마일라식 근황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스마일라식 2년차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!

 

저는 2년 전 군 전역 후 바로 스마일 라식을 받았습니다!

시술 받은 병원과 자세한 후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!

 

https://ggoony.tistory.com/entry/%EB%8C%80%ED%95%99%EC%83%9D%EA%B5%B0%EC%9D%B8-%EB%8C%80%EC%A0%84-%EC%8A%A4%EB%A7%88%EC%9D%BC-%EB%9D%BC%EC%8B%9D-%ED%9B%84%EA%B8%B0-%EB%B9%84%EC%9A%A9-%EB%8C%80%EC%A0%84-%EC%82%BC%EC%84%B1%EC%8A%A4%EB%A7%88%EC%9D%BC-%EC%95%88%EA%B3%BC

 

2년 후 제 눈은 ... 시력 감퇴가 다시 진행됐습니다..ㅠㅠ

제가 관리를 잘 못한 탓도 있지만, 제 생각에는 각막이 너무 얇은게 영향이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.

 

지금 현재 시력은 0.5/0.5 정도 나오고 있구요.

가끔 운전할 때나 수업을 들을 때는 글씨가 잘안보여서 안경을 다시 맞췄습니다..ㅠㅠ 

안경 쓰고 싶지 않아서 비싼돈 투자해서 했는데 2년만에 다시 안경을 끼게 됐네요..

 

대전에서 시술 후 바로 에버랜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돼서 병원도 잘 못가고, 관리를 잘 못한게 아쉬움이 많이 남아요..

시력이 다시 떨어질거라면 반정도 저렴한 라섹을 했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도 듭니다..하하

 

음.. 시력감퇴 외에는 다른 부작용은 아직 없는 것 같아요! 안구건조증은 오히려 개선이 됐습니다??! 

아침에 일어날 때 겨울철이 아니면 건조함이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! 밤에도 빛이 번지거나 하는건 없는 것 같습니다.

시력만 유지됐으면 참 좋으련만 ㅠㅠ..

그래도 시술 후 아프지도 않고 빠른 시간안에 눈이 선명하게 보였던건 참 좋았습니다. 

관리에 자신있으신 분들이나 회복 기간에 긴 시간을 투자 할 여건이 안되시는 분들, 특히 자금이 여유 있으신 분들이라면 스마일 라식 추천드리고 싶어요!

확실한건 라식이든 라섹이든, 스마일 라식이든 안경 쓰고 렌즈 낄 때보다는 훨씬 편하고 좋다는 점!!

저는 각막이 얇아서 재수술이 안되서...나중에 기술이 발전한다면 그때 다른 시술을 한번 더 받아보는 걸로..하하

 

제가 블로그를 2년 전에 쓰다가 활동을 안해서.. 많은 분들이 봐주셨는데 이제야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됐습니다.. 댓글 남겨주신 몇분들에게 답을 못드려서 죄송하네요.. 수술 잘 받으셨으려나요??

 

제 블로그 글 중 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스마일 라식의 2년 후 후기를 이렇게 써보았습니다! 

다른 글들도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