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후기/제품 리뷰

혜자 멤버십 /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한 달 사용 후기 / 멤버십 친구 추천 이벤트/ 한 달 무료 체험



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제가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한

'네이버 플러스 멤버십'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!

 




네이버 플러스 멤버쉽


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멤버십 아이콘이 붙은 상품을 구매할 때

최대 5%를 적립 해 주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

 

혜자스러운 혜택


네이버 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외에도

다양한 추가 혜택을 월 '4900원'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

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혜택을 좀 더 싸게 누리고 싶은 분들은
'연간 이용권'을 구매하여 '월 3900'원에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!


'
'
'
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솔직 사용 후기




1. 네이버 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

저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

'2021. 06. 28 ~ 2021. 07 .28' 동안 사용했고

총 적립



상세 내역



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'6,195원'을 추가 적립 받았습니다!
무료 체험이 아니어도 이번 달은 이득이었네요!

밑에 기본+추가 적립은 결제 방법을
계좌를 연결해서 네이버 페이 충전으로 해서 많이 받은 것 같습니다


한 달 동안 172,600을 결제하고 포인트 적립만 총 '11,394원'을 받았습니다

..뭐지 생각보다 훨씬 괜찮네요?!


네이버 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 합격!



2. 강력한 디지털 콘텐츠

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
네이버 웹툰 · 시리즈 쿠키 49개
네이버 시리즈 온 영화 1편 무료 쿠폰
네이버 콘텐츠 체험팩
(웹툰 · 시리즈 쿠키 20개 / VIBE 300회 듣기 / 시리즈 온 영화 / 방송 3,300캐시
MYBOX 180GB 이용권 /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(3000원))


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매월 4가지 혜택 중 1가지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
(7월 선택했으면 8월에 변경 가능)


저는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해서 사용했습니다

VOD

 

실시간 TV 채널


인기 예능 · 드라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VOD를 시청할 수 있고
TV 채널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


티빙은 옛날에 잠깐 써봤던 기억이 있는데
많이 바뀐 것 같았습니다
물론 좋은 쪽으로!


하지만 저는 티빙을 잘 활용하지 못했습니다..
VOD는 넷플릭스, 실시간 TV 채널은 그냥 TV를 보면 됐거든요..
이 부분은 개인 차가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



3. 그 외의 혜택들





두 가지 혜택 외에

이달의 쇼핑 추가 3% 적립

매월 찾아오는 멤버십 데이 혜택이 존재하지만!

저는 안썼습니다..ㅋㅋㅋㅋㅋㅋ
그래서 3, 4번 혜택들은 남길 후기가 없네요 죄송합니다 ㅠㅠ

또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는 '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패밀리'최대 3명까지
자신의 멤버십에 초대 가능합니다
한 명이 결제하면 최대 4명까지 포인트 추가 적립 가능 ...

음.. 게임 끝이네요


'
'
'

총평


네이버 페이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만 해도 만족스럽다!
거기에 추가 결제 없이 가족들까지 초대 가능

추가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혜택까지?!


사람마다 소비 패턴이 다르기 때문에 받는 혜택이 상이할 수 있지만

저는 매우 만족하며 사용한 '혜자 멤버십'이라고 생각합니다!

연간 이용권 딱 기다려!

 

 

이 글 보시고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

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입하시면 5천 포인트 받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!

 

http://naver.me/xSc33WOZ


 

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!

초대코드 : 6KAY0V나도하고너도하고

campaign.naver.com

 

 

이상

리뷰 끝!!